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쌍방울, '쌍방울 레이더스 드로즈' 출시
정강훈 기자
2020.11.10 15:37:00
십일절 페스티벌 맞아 11번가 단독 판매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쌍방울이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이해 11번가에서 '쌍방울 레이더스 드로즈'를 선보인다.


쌍방울은 쌍방울 레이더스를 기억하는 야구 팬들과 뉴트로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쌍방울 레이더스 드로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십일절 행사 기간에 세트 2종을 1111개씩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쌍방울 레이더스 드로즈는 쌍방울 레이더스의 야구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야구 유니폼 위에 벨트를 착용한 듯한 밴드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쌍방울 레이더스는 1990년 3월 전라북도 전주시를 연고지로 창단한 프로야구 팀이다. 쌍방울그룹 소속으로 전북 도민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96년 리그 2위, 97년 3위로 2년 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하며 전성기를 보냈다. 1997년 외환 위기의 여파로 해체됐지만, 1600여명의 레이더스 팬클럽이 아직 활동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절치부심' 비비안, 대대적 조직개편 비아이-IOK컴퍼니, 월드비전에 기부물품 전달 쌍방울 '블랙 트라이데이', 역대 최대 판매량 쌍방울-카카오메이커스, 협업 브랜드 'SERIES S' 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