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쌍방울 '블랙 트라이데이', 역대 최대 판매량
정강훈 기자
2020.12.03 10:53:19
오는 6일까지 진행…겨울내의·마스크 등 행사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배우 김수현을 '트라이' 모델로 발탁한 쌍방울이 '블랙 트라이데이'에서 많은 소비자들을 불러 모으는데 성공했다. '블랙 트라이데이'는 쌍방울의 자사 온라인몰인 트라이샵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쌍방울은 트라이샵의 일일 신규회원 수가 행사 이전대비 17배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일일 매출액도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지난 2일엔 동시 접속자 수가 급증해 접속이 지연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쌍방울은 긴급 복구 작업과 함께 품절된 제품의 물량을 확보하며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쌍방울은 이번 행사에서 남녀 트라이 히트업 제품군 총 14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정가 2만5000원 상당의 발열 내의 제품 '웜에버'를 1000원에 판매하기도 했다. 'KF94 트라이 마스크'도 해외에서 구매 문의가 쏟아지며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쌍방울 관계자는 "추위 대비를 위한 겨울 내의 상품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며 "특히 웜에버와 히트업, 마스크는 할인 제품 수량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절치부심' 비비안, 대대적 조직개편 비아이-IOK컴퍼니, 월드비전에 기부물품 전달 쌍방울, '쌍방울 레이더스 드로즈' 출시 쌍방울-카카오메이커스, 협업 브랜드 'SERIES S' 출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