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은성수 "가상화폐거래소 9월 폐쇄될수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4.23 08:51:08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3일 08시 5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은성수 "가상화폐 거래소 9월에 모두 폐쇄될수도"[주요언론]

은성수 금융위원장이 22일 "가상화폐는 인정할 수 없는 화폐"라며 "현재 가상화폐 거래소가 200여 개 있지만 9월에 대거 폐쇄될 수 있다"고 밝혔다. 3년 만에 다시 불어닥친 '코인 광풍'에 경고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풀이된다. 은 위원장은 이날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가상화폐 거래소 가운데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에 따라 현재까지 등록한 업체가 한 곳도 없다"며 "등록이 안 되면 9월에 거래소가 다 폐쇄될 수 있다"고 말했다.

KAI, 완제기 수출 2년여만 재개…태국에 'T-50TH' 2대 수출[뉴스1]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완제기 수출을 2년여 만에 재개했다. KAI와 태국 정부가 'T-50TH' 2대 수출 계약을 앞두고 막바지 조율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KAI의 완제기 수출은 2018년 12월 이후 끊겼다. 2019년 9월 취임한 안현호 사장은 취임 일성으로 '완제기 수출'을 꼽았지만, 현재까지 이렇다할 수출 실적을 거두지 못했다.


아모센스·라온테크 수요예측 맞대결[매일경제]

다음주 공모주 시장에선 4곳의 기업이 코스닥 상장을 위한 수요예측에 나선다. 아모센스는 오는 26일부터 이틀동안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총 278만주를 공모하며 희망 밴드 가격은 1만3300~1만6300원 사이다. 공모가 상단 기준 453억원의 자금을 모집하는 것이다. 신한금융투자가 실무 업무를 맡았다.


"이재용 사면해야"…경제5단체, 이르면 내주 정부에 공동건의[주요언론]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와 대한상공회의소(대한상의)를 포함한 경제 5단체가 정부 측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사면을 정식으로 공동 건의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코인시장 두고 정부-국회 온도차 지갑서비스, 사업자 인가 깜깜 무소식 가상자산 거래소, 7월 신고서 제출 가능성↑ 코로나에도 웃은 카드사… "충당금 줄어드니 대박이네"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