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 '밀키트존' 도입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6.11 10:08:36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 '밀키트존' 도입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홈플러스는 각종 간편식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밀키트존'을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간편식 인기가 높아지면서 5월 한달 간 신선 밀키트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5% 증가했기 때문이다. 밀키트존 도입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행사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2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CJ온스타일, '인견' 소재 리빙 상품 확대


관련기사 more
GS25, '나만의 냉장고' 10주년…누적회원 700만 돌파 外 롯데제과, 영업용 차량 전기차로 대체 外 GS리테일, 삼양식품·삼양냉동과 상품 개발 협력 外 롯데면세점, 면세품 운반 차량으로 전기차 도입 外

CJ온스타일이 나무 소재의 청량감을 살린 인견 상품 편성을 확대한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인견 소재 리빙 상품 편성을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렸다고 밝혔다.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냉감 소재 인견은 땀 흡수력과 통풍력이 좋아 몸에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는다. CJ온스타일은 풍기인견 침구 세트에 이어 카페트에 인견 소재를 적용한 상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쿠팡, '2021 스포츠 레저 페어' 진행



쿠팡은 인기 스포츠, 레저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9개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레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확대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부터 유럽, 동남아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상품 판매를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교원 KRT 지중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 후 25일 '인터파크 선불 패키지여행'을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베트남 유명 리조트에서 '54홀 라운딩' 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 선불 골프 패키지'도 선보일 계획이다.


◆SPC그룹,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 개점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은 다음 달 초 서울 강남역 인근에 3호점인 강남점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강남점 개점을 앞두고 퀴즈를 통한 모바일 기프트카드 증정 행사와 증강현실(AR) 체험 콘텐츠 공개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커머스, 여름 제철 특산물 '톡딜' 기획전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대표 서비스인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통해 팔도 제철 먹거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팔도 제철 먹거리 전문관은 우리 농산물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 및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행사다. 지난 10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톡딜'과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 농산물 판매 채널인 '카카오파머'에서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왕교자 본부장 공개채용 프로젝트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왕교자 마니아'를 찾는 '제1의 본부장 왕교자 왕팬을 찾습니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본부장에게는 왕교자를 1년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순금 카드와 명품 동양란, 크리스탈 본부장 명패 등을 제공한다. 선발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해 총 3편에 걸쳐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제1의 본부장은 오는 2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