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 확대 外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 확대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고메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와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 등 2종으로, 기존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고메 콰트로포르마지 피자'까지 합치면 모두 5종이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12월 출시 후 올해 6월까지 250만개 가량 판매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라인업 확대를 계기로 냉동피자에 대한 기존 소비자 인식을 바꿔나가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하겠다는 계획이다.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비빔면' 비건 인증 



풀무원식품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정비빔면'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라면이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은 지난해 '정면'에 이어 두번째다. 풀무원은 지난 4월 깔끔·고소·매콤 3가지 감칠맛을 골라 먹는 콘셉트의 '정백홍 비빔면' 3종을 출시했다. 그 중 '정비빔면'은 육류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사과, 배 등 과일농축액과 고추장을 최적의 시간 숙성하여 깔끔한 감칠맛을 낸다. 


◆애경산업 랩신,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지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tvN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제작지원 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랩신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마스크 출시는 물론 최근에는 렌즈 클리너, 주방세제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생활위생까지 케어하고 있다.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4년 연속 1위 



11번가는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1번가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상품·서비스 제공, 고객의 문의·요청사항에 대한 신속한 응대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KS-SQI 평가 기준에 새롭게 추가된 '사회적 가치 지향성' 항목에서 '착한 소비' 문화를 선도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S.I.LIVE '퍼스널 쇼퍼' 1기 출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게 될 '퍼스널 쇼퍼' 1기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에스아이라이브는 지난해 말 론칭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고가의 브랜드와 상품에 특화된 라이브방송을 제작한다. 이번에 선발된 5명의 에스아이라이브 퍼스널쇼퍼 1기는 교육 과정을 거쳐 7월 중순부터 총 6개월 간 매주 월요일마다 고정 진행을 맡게 된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식약처 표준 기준에 맞춘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인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은 ▲뉴케어 당플랜 렌틸콩 소고기 볶음밥 ▲ 뉴케어 당플랜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볶음밥 2종은 당 식이조절을 고려한 '고단백 저당'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12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동원산업 안전재해통합TF, '자율 안전경영' 선포



동원산업은 안전재해통합TF 발대식을 진행하고 '자율 안전경영'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동원산업은 발대식에서 '자율적인 바텀업 안전 문화 정착을 통한 중대재해 발생 제로'를 위해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안전중심 경영을 추진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아울러 안전재해 관리와 법규 준수 외에도 인권·환경·품질의 영역 전반을 총체적으로 포괄하는 경영에 나설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553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