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세일즈포스 경쟁사 프레시웍스, 나스닥에 상장한다
심두보 기자
2021.09.13 20:22:52
기업가치 10.5조 목표
이 기사는 2021년 09월 13일 20시 2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출처=프레시웍스 블로그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프레시웍스(Freshworks)가 상장을 위해 서류를 제출했다.


13일(현지시간) 프레시웍스가 금융당국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프레시웍스는 기업가치를 약 90억달러(10조5750억원)로 목표로 삼았다. 프레시웍스는 주당 28달러에서 32달러 사이에서 공모를 진행해 최대 9억1200만달러(1조700억원)를 조달할 계획을 세웠다.


나스닥 상장을 목표로 둔 프레시웍스는 세일즈포스의 경쟁사로도 꼽힌다. 다만 글로벌 1위인 세일즈포스보다 규모는 크게 작다. 세일즈포스의 시가총액은 295조8600억원에 달한다. 특히 온라인 거래 급증과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의 외부화가 일반적인 기업의 선택이 되면서 세일즈포스의 주가는 매우 가파르게 상승했다. 최근 5년 동안 세일즈포스의 주가는 250% 이상 상승했다.


프레시웍스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 기업은 5만개 이상의 기업에 IT, 고객 서비스, 영업, 마케팅, HR 업무를 돕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딜리버리히어로(Delivery Hero), 피어슨(Pearson), 파이퍼(fiverr) 등도 프레시웍스의 고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뉴욕증권거래소 "미래를 위한 새 자산 클래스 만든다" 보잉 "산업 회복 조짐, 전용 화물 모델 수요 증가" 아마존 "최저시급 18달러에 계약 보너스" 페북, 중소기업 미결제 대금 대신 지불해준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