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外

◆풀무원 올가홀푸드,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수산 밀키트 3종'과 'MSC 인증 손질생선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산 밀키트'는 깔끔하게 손질된 생선과 야채, 양념 소스로 구성해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수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모두 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MSC 인증 손질생선'은 알래스카 청정 해역에서 지속가능한 어업방식으로 어획한 생선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생선의 큰 뼈와 잔가시를 대부분 제거해 별도의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오리온, 2021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리온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 디자인, 일반관리 등이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창원점' 오픈



하이트진로는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창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두껍상회는 국내 주류 최초 캐릭터샵으로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첫 오픈 이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인천, 강릉, 대전을 거치며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창원 두껍상회는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총 44일동안 만나볼 수 있다. 창원 가로수길(창원시 의창구 외동반림로)에서 매일 12시~20시까지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이번 창원 두껍상회는 12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 판매를 비롯해 창원을 지역 연고지로 하는 프로 야구단 'NC 다이노스' 한정판 두꺼비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전주점 3배 확장 재개장



시몬스 침대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시몬스 롯데 전주점'을 확장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지하 1층 리빙관에 위치한 시몬스 롯데 전주점은 이번에 기존 매장을 3배 이상 확장하면서 백화점 내 침대 브랜드 중 최대 규모가 됐다.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과 침대 프레임을 만날 수 있다. 전 고객층을 위해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을 더해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 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G마켓·옥션, '가을 골프 박람회' 진행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3일까지 가을철 골프 시즌을 맞아 온라인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용품부터 의류까지 골프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골프박람회 전용 20% 할인쿠폰을 AK골프, 골프존 등 기획전 골프 용품에 적용하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의 패션 전문관인 패션스퀘어의 골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패션스퀘어 골프브랜드 2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도 '녹색매장 인증' 획득



홈플러스는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에 이어 온라인몰까지 모든 판매 채널에서 녹색매장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녹색매장 인증은 2011년부터 고객의 친환경적인 소비 생활을 유도하고 녹색 제품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는 매장을 환경부가 지정하는 제도다. 홈플러스의 녹색매장 인증은 ▲고객 주문 상품 배송 시 불필요한 포장재 최소화 및 친환경 포장재 우선 사용 ▲모바일 영수증 사용 ▲녹색 제품 전용관 개설 등의 활동으로 인해 획득할 수 있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577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