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에 주목하는 월스트리트​
평균 목표 주가 기준 상승 여력 45%
출처=니오 홈페이지


[팍스넷뉴스 심두보 기자] 중국 전기차 기업인 니오(NIO)에 대한 월스트리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투자은행 애널리스트들이 올해 니오의 목표 주가를 높이거나 니오에 대한 커버리지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먼저 애널리스트들의 시각을 살펴봅시다.


가장 최근 보고서는 골드만삭스의 페이 팡(Fei Fang)이 작성했습니다. 페이 팡 애널리스트는 목표 주가를 56달러로 유지했지만, 투자 의견을 중립(Neutral)에서 매수(Buy)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니오의 시가총액이 7월 고점 이후 280억 달러(33조 2000억 원) 낮아졌다며 이 같은 의견을 냈죠. 그는 니오의 ET7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페이 팡은 "ET7에 대한 니오의 포지셔닝이 전략적이라고 생각하며, 휠베이스 등 자동차 디자인은 메르세데스 S-클래스와 BMW 7 시리즈를 포함한 프리미엄 세단과 동급"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니오의 ET7입니다.



여기부터는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멤버십 머니네버슬립 가입자를 대상으로만 공개됩니다. 가입은 네이버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 주식 투자자를 위한 소식을 전합니다. 미국장 개장 전과 마감 후 시장 요약 정보와 개별 종목을 깊이 다룬 오리지널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성공적인 투자를 응원합니다.



콘텐츠 계속 보기

머니네버슬립 바로 가기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머니네버슬립 373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