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농심 3세 신상열, 구매담당 상무로 승진
최보람 기자
2021.11.26 14:40:28
박준·이병학 대표체제로 변경, 신동원 회장은 대표 물러나 그룹 전반 이끌기로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농심이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한다. 아울러 창업주 故 신춘호 회장의 장손이자 신동원 회장의 장남인 신상렬 부장은 이번 인사에서 상무로 승진했다.

농심은 내달 1일자로 이병학 생산부문장(전무, 사진)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회사 대표이사에 내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부사장은 내년 3월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농심은 박준 부회장과 이병학 부사장의 공동 대표이사 체제가 되며 신동원 회장은 그룹 회장직만 맡게 된다.


이병학 대표이사는 충남대학교 농화학과를 졸업한 뒤 1985년 농심에 입사해 36년간 생산현장에서 근무해온 생산 전문가다. 특히 농심 공장의 자동화와 최첨단 생산공정 도입에 큰 역할을 했으며 2017년 농심 전 공장의 생산을 책임지는 생산부문장 전무로 승진했다.


농심 관계자는 "공장 설비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생산 전문가를 대표이사로 선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기초와 내실을 더욱 탄탄하게 다져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인사를 통해 신상열 부장을 구매담당 임원(상무)으로 승진시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농심, 원가 부담에 '아쉬운 수익성' 신동원 농심 회장 "고객가치 향상 미래성장 열쇠" 율촌화학 계열분리 가능성은 신동원 농심그룹 회장 취임…"미래성장 이룰 것"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