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푸본현대, 소외계층에 '방한물품' 기부
한보라 기자
2021.12.21 13:21:17
사랑의 열매,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 등에 전달
푸본현대생명 자원봉사자들이 서울 영등포구 '사랑나눔 푸드마켓'을 방문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할 방한물품과 떡국 재료를 마련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딜사이트 한보라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푸본현대생명은 서울 영등포구 소재 사랑나눔 푸드마켓에서 방한물품, 떡국재료 등 기부물품을 구매한 뒤 사랑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부 행사는 푸본그룹 경영이념인 '사회적 책임 지키기'의 일환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이 같은 물품 기부뿐만 아니라 매월 임직원 기부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 제도',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영등포구 독거 어르신 및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과 함께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계속해서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푸본현대, 신용등급 'AA-'로 상향 푸본현대, '대만 노하우'로 저금리 장벽 돌파 푸본·현대차, 인사·투자로 맺어진 신뢰 관계 푸본현대, 950억 후순위채 추가 발행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