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씨젠, 미국법인 의과학부문 총괄 영입 外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2022.03.17 13:43:05

◆씨젠, 미국법인 의과학부문 총괄 영입


[딜사이트 민승기, 이한울, 김새미 기자] 씨젠이 미국 법인의 의과학부문을 총괄할 바이오 임상 전문가 글렌 핸슨 박사를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핸슨 박사는 올해 씨젠이 '미국 사업 본격화'를 선언한 뒤 지난달 미국 법인장으로 분자진단 전문가 리차드 크리거에 이어 두번째로 영입한 현지 전문가다. 핸슨 박사는 지난 수십 년 간의 검사실 경험과 폭넓은 네크워크를 바탕으로 의료 및 과학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단을 발족하고, 임상적 유용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기획해 상업화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씨젠의 기존 제품군에 대한 FDA 인허가 및 임상에 대해서도 미국· 시장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하며 미국 사업 가속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KLPGA프로골퍼 후원 협약 체결


관련기사 more
유한양행, 창업자 故 유일한 박사 영면 51주기 外 유준하·한종현 체제 동화약품…매출 3000억 도전 동화약품, 사실상 윤인호 부사장 시대 개막 광동제약, ESG경영 본격 드라이브

유한양행(대표,조욱제)은 16일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 본사 대회의실에서 여자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유망주 김민주 프로(20), 이연서프로(22)와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김민주·이연서 프로는 향후 2년간 유한양행 후원 선수로서 모든 대회에 여성유산균 브랜드 '엘레나(ELENA)', '와이즈바이옴'등유한양행 브랜드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선다.


◆현대약품, '업그레이드 365MEAL' 첫 쇼핑 라이브 진행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1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식사대용 선식 365MEAL의 첫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최근 차별화된 레시피로 더욱 건강한 영양성분과 함께 업그레이드 출시한 365MEAL을 알리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방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7개입 패키지부터 14개, 28개, 35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며,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JVM 혁신 제품들 경쟁력에 유럽 시장 관심 집중



한미사이언스 자회사 제이브이엠(대표이사 이용희)은 지난 12~13일프랑스에서 열린 국제약국용품박람회 '파마고라 플러스(Pharmagora Plus)2022'에 참가해 대표적 혁신기기▲ATDPS(전자동 정제 분류 및 포장시스템)▲VIZEN(전자동 의약품 검수솔루션)▲WIZER(전자동 조제 커팅 및 와인딩 시스템) 등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34년째를 맞이한 파마고라는 참가 업체만 400곳이 넘는 유럽 최대 제약산업 전시회 중 하나다. 프랑스는 물론 벨기에,네덜란드 등 세계 각지 헬스케어 기업들이 참가해 약국 관련 제품 및 장비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는 네덜란드에 위치한 제이브이엠 유럽법인(JVM EU)이 참가했다.


◆광동생활건강 '광동 침향환', 누적 매출 500억 돌파



광동생활건강은 2019년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광동 침향환'의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말 기준으로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생환건강은 직접 생산에 따른 신뢰성과 '침향'에 대해 독자적으로 정립한 품질관리기준,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 등을 매출 상승 원인으로 꼽았다. 이런 내용이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동화약품 코로나19 치료제 정부 신약개발사업 과제 선정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은 자사의 코로나19 치료제 DW2008S 2상 임상시험이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신약개발사업단의 2021년 5차 신규과제로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정부과제 선정으로 동화약품은 위약 대비 DW2008S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평가하는 2상 임상시험 진행을 지원받게 됐다.


◆JW중외제약, 이너뷰티 '글로시 화이트 토마토' 출시



JW중외제약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너랩'과 공동 개발한 '글로시 화이트 토마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글로시 화이트 토마토'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분말형 이너뷰티 제품으로 화이트 토마토, 효모추출물(L-글루타치온 10%), 비타민C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화이트 토마토는 유전자 변형이 없는 식재료(Non-GMO)인 천연 토마토로, 자외선A‧B를 차단하는 무색 카로티노이드인 '피토엔'과 '피토플루엔'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 성분들은 체내 생성이 불가능해 음식 섭취를 통해 보충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