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국민연금, CVC캐피탈 PEF에 9200억 출자 外
이 기사는 2023년 07월 28일 11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민연금, 사상 최대 CVC캐피탈 PEF에 9200억 출자[마켓인사이드]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CVC캐피탈이 조성한 9호 바이아웃 펀드에 국민연금이 6억5000만유로(약 9200억원)의 자금을 투입한다. 9호 펀드는 전세계 PEF 운용사의 단일 펀드 중 가장 큰 규모인 260억유로(37조원)로 조성을 마쳤다.


산은·포스코 베팅 에이엘에스, 아이로보 인수 추진[서울경제]

반도체용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사 '에이엘에스(ALS)'가 대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해 본격적인 스케일업에 나선다. 에이엘에스는 조달 자금을 바탕으로 반도체 장비 사업 강화에 필요한 핵심 기술 확보 목적 인수·합병(M&A)에 나설 계획이다.


삼성 LCD '국가핵심기술' 500억에 넘겼다[채널A]

요즘 전 세계가 기술 전쟁인데요. 중국이 삼성 기술을 사냥감 노리듯 노리고 있습니다. 삼성 디스플레이 공장의 핵심 기술을 중국 업체에 넘기려던 한 중소기업 업체 직원들을 붙잡았는데요. 조사해보니, 이미 이 중소기업 대표이사가 중국에 수십차례 프로그램을 팔아넘긴 뒤였습니다. 그러고 500억 원을 챙겼습니다.


국민연금, 의결권 잘못 행사한 이스트스프링에 자금 회수 통보[머니투데이]

국민연금공단이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에 맡겼던 국내주식 자금 회수를 지시했다. 올초 KISCO홀딩스 주주총회에서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이 국민연금의 의결권을 대리 행사할 때 문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책임을 묻는 결정이다.


아모레퍼시픽家 장녀 서민정, 돌연 '휴직' 들어가…왜?[뉴시스]

아모레퍼시픽가(家) 3세'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AP팀 담당이 돌연 휴직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회사 측은 "개인 사유로 사내 절차에 따라 휴직한 것으로 안다"며 "개인 사유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이케아, 200여개 제품 가격 내렸다…'뵈야 탁상스탠드' 3000원↓[뉴스1]

이케아코리아가 이달 20일부로 인기품목을 포함해 약 200여개 제품 가격을 내렸다. 지난해 9월 기자간담회 당시 글로벌 공급망 개선 등 긍정적인 신호가 오면 수요 높은 제품이더라도 가격을 내리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고 있는 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모음 3,382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