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선원 통째 스카우트" 스위스 MSC, HMM 인력 빼가기 본격화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17 11:25:25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7일 11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쌍용차 인수의향서 제출 11곳으로 늘어...9월 15일 입찰 [주요언론]

쌍용차 매각주간사 EY 한영회계법인은 인수제안서 접수 마감일인 M&A 입찰일자를 9월 15일 15시로 공고했다. 현재까지 인수의향서를 제출한 기업은 총 11곳이며, 이들은 8월 27일까지 VDR(가상데이터룸)을 통한 회사 현황 파악, 공장 방문 등 예비실사를 진행하게 된다.

'임단협 불만' 금호타이어 노조 크릴룸 점거..사측 "대책 마련중" [주요언론]

임단협 교섭이 진행중인 금호타이어 노조가 광주공장 크릴룸 점거에 들어갔다. 크릴룸은 초기단계에 공정이 이뤄지는 곳으로 점거가 장기화 될 경우 타이어 생산에 차질이 불가피해진다.


"선원 통째 스카우트" 스위스 MSC, HMM 인력 빼가기 본격화 [헤럴드경제]

국내 유일 국제원양선사 HMM이 처우 갈등으로 파업 위기에 놓인 가운데 최대 경쟁 선사인 스위스 선사 MSC가 HMM의 컨테이너선 한척의 한국인 선원을 한꺼번에 스카우트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됐다.


서울시티타워 매각 속도낸다 [파이낸셜뉴스]

서울시티타워(서울 중구 후암로 110) 매각이 속도를 내고 있다. 서울시티타워는 서울역 앞 서울 남대문경찰서, LG서울역빌딩 옆에 있는 CBD(핵심업무권역) 소재 자산이다. 시장 기대 매각가격이 5000억원 수준인 만큼, 매각 차익도 1000억원 후반대가 기대된다.


"유명 한국 라면 사고쳤다…우리에겐 기회" 中 언론 떠들썩 [한국경제]

국내 식품회사의 수출용 라면에서 발암물질의 반응 산물이 검출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중국언론이 해당 내용을 대대적으로 보도하며 자국에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관련기사 more
산은이 HMM '노사 TF' 반기는 이유 산업은행 "HMM 임단협 타결 및 TF 구성 환영"

LX세미콘, 6%대 강세..."하반기도 견조한 실적 성장 전망" [서울경제]

디스플레이 구동칩(DDI) 판가 강세로 2분기 실적 어프라이즈를 낸 LX세미콘(108320)이 13일 장 초반 8%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NHN, 자회사 연이은 상장 추진…페이코도 상장 후보 [더벨]

NHN이 연이어 자회사 상장을 추진한다. 상장 주관사까지 선정한 NHN커머스를 시작으로 NHN글로벌-NHN클라우드도 상장을 추진한다. NHN 산하엔 페이코를 비롯해 두레이, 플레이아츠, 다이퀘스트 등 잠재적 IPO 후보가 즐비해 있다.


모간스탠리 입 열자 '7만전자'로…현금 100조 삼성의 해법 [머니투데이]

올해 말 D램 가격이 하락세로 돌아설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국내 대표 반도체업체의 주가가 급락하자 전문가들 사이에서 이런 얘기가 나온다. 메모리반도체에 치우친 국내 반도체 업계의 정곡을 찌르는 지적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