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레이 "중국 최대 색조 ODM사 회장 방문"
톈융 상하이쩐천유한회사 회장 본사 탐방…색조화장품 세계 10위권 기업
줘중비아오 컬러레이 회장 (왼쪽)과 톈융 상하이쩐천유한회사 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컬러레이 공장을 탐방하고 있다.(사진 제공=컬러레이)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중국 최대 색조화장품 ODM(제조업자 개발생산)기업 회장이 컬러레이 본사를 방문해 현장 탐방에 나섰다.


컬러레이는 27일 톈융 상하이쩐천유한회사 회장이 컬러레이 본사를 방문해 신제품을 직접 확인했다고 전했다. 상하이쩐천유한회사는 2015년 상하이에 설립됐으며, 현재 중국 최대 화장품 ODM기업이자 세계 색조화장품 순위 10위권 기업이다. 연간 매출액은 약 30억위안(한화 약 5421억원) 수준이다. 색조화장품 전 품목 및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4개의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톈융 회장은 컬러레이의 신제품 5가지 시리즈와 60여종의 펄에 특히나 큰 관심을 보이며 "컬러레이의 기술 발전이 놀라운 속도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에 감탄했다. 이번 컬러레이의 신제품을 어떻게 응용할 수 있을 지 이달 내로 내부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강조했다. 


줘중비아오 컬러레이 회장은 "제품은 생명이고 품질은 사명"이라며 "운모의 선택,중금속 관리부터 작업과정까지 모두 미국 FDA 국제 검사 표준과 각 나라의 화장품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중금속 오염과 미생물 생산 통제를 집중적으로 조절하고 있어, 안전성이 높다"고 말했다.


컬러레이는 에스티로더, 로레알, 샤넬, 시세이도, 프록터 등 유명 브랜드와 미국 KOBO, 이탈리아 INTERCOS 등 글로벌 ODM 업체들을 거래처로 두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