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글로벌 신제품 'K-Wave' 한정판 출시
'상큼한 최애 맛' 선봬…전세계 36개국서 판매
코카콜라 글로벌 신제품 K-Wave 상큼한 최애 맛. 제공=코카콜라음료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코카콜라가 20일 글로벌 한정판 제품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를 출시했다.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K팝과 팬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밝혔다.


코라콜라는 신제품 '상큼한 최애 맛'이 K팝의 파급력을 높이고 독창적인 팬덤을 만들어 나갈 때 느낄 수 있는 짜릿함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는 K팝 팬들이 콘서트 현장에서 만들어 내는 폭발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웰빙 트렌드에 맞게 무설탕(제로슈가) 제품으로 만들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는 미국, 프랑스, 스페인, 싱가폴, 일본 등 전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는 전세계 K팝 팬을 겨냥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JYP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 등이 출연한다. 또한 K-Wave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오아나 블라드(Oana Vlad)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는 "K-Wave와 함께 색다른 방식으로 K팝을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정현 한일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상무)는 "K-Wave는 생동감 넘치는 K팝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프로젝트"라며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팬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