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쿠팡, 프리미엄 숙박상품 테마관 선봬 外

◆쿠팡, 프리미엄 숙박상품 테마관 선봬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쿠팡이 프리미엄 숙박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쿠팡이 엄선한 5성급 이상의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선보이는 테마관으로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 카테고리인 '쿠팡 트래블'에서 상시 운영된다. 전국 인기 특급 호텔과 함께 쿠팡 단독 프로모션 등도 기획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숙박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bhc, KLPGA 우승 손주희 프로에 격려금 전달



bhc그룹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골프단 소속 손주희 프로에게 우승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손주희 프로는 지난 4월 시즌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린데 이어 지난 10일 드림투어 5차전서 시즌 두 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지난 1월 창단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골프단은 4개월 만에 KLPGA 드림투어에서 두 번 우승을 하는 선수를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11번가, 미식 전문관 'Tasty 11' 오픈



11번가는 집에서 트렌디한 미식을 즐기는 '홈슐랭족'을 겨냥해 미식 전문관 'Tasty11'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식 전문관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MD가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파머스마켓(시즌별 제철 재료, 신선한 산지직송 신선식품), 미식상회(얼리어먹터들이 찾는 SNS 인기 먹거리), 지역맛집(전국 맛집 밀키트), 디저트 등으로 코너를 마련해 130여 종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상품 수는 꾸준히 늘어날 예정이다.


◆CJ ENM, TV·디지털 광고 연동 파트너십



CJ ENM은 글로벌 기술기업 크리테오와 TV광고를 디지털과 연동하는 'TV 오디언스 익스텐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 기술은 TV 광고가 송출되는 시간대에 광고주의 홈페이지 등 디지털 공간에 접속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리타깃팅을 통해 제품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실제 구매까지 연결하도록 돕는 통합 솔루션이다. CJ ENM은 앞으로도 광고주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17일 운영재개



풀무원은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의 운영을 오는 17일 재개한다고 밝혔다. 뮤지엄김치간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있는 김치박물관으로 어린이와 외국인 대상 김치 만들기 체험과 관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왔으나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휴관했다. 풀무원은 뮤지엄김치간 운영을 재개하면서 새 기획 전시인 '김치의 사계'를 선보인다.


◆NS홈쇼핑, 엔데믹 맞춰 해외여행 상품 확대



NS홈쇼핑은 일상 회복에 발맞춰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먼저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하며 '미국 서부 여행' 상품을 재개한다. 동남아의 '다낭' 상품도 준비했다. 15일 오후 6시에 방송하는 '에이앤드티 다낭'은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롯데百 동탄점, '아트 콘텐츠' 강화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아트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동탄점 2층에 있는 아트월에는 '시크릿 파라다이스'를 테마로 40여개의 작품을 전시한다. '에이트 스퀘어'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3D로 미디어 아트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100개가 넘는 작품들을 백화점 곳곳에 준비했으며 '오디오 도슨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유통가 1,180건의 기사 전체보기